가보고픈 교회! 머물고픈 교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교육,선교,봉사하는
저희교회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부족한 저를 위시로 하여 모든 제직과 성도들이 예수그리스도를 머리로 삼고 모두가 하나의 지체가 되어, 날마다 모이기에 힘쓰고, 모이면 기도하고, 말씀을 공부하며, 흩어지면 말씀이 삶에 녹아내려 생활의 열매를 맺고자 몸부림치고 있는 신앙공동체로써 꿈과 사랑과 축복이 넘치는 교회입니다.

1997.3.21 이곳 안산에 혈혈단신 교회를 개척한 이래 2000.12.2일 지금의 제2성전을 건축하여 입당하기까지 오직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의 인도하심이 축복속에 급 성장해 온 교회입니다.
안산시 최초 기독초등학교 설립을 통해 나라와 민족을 위한 역량있는 동량들을 육성하고, 국내 오지의 10 교회 개척, 세계 10개국에 선교사 파송, 현지 신학교 운영 등의 비젼을 갖고 있으며 이를 위해 날마다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공식 예배는 차별화 되어 있어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하며 항상 감동과 감격이 끊이질 않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교회 입니다.
삶에 지치고 방황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새 생명과 소명을 받으신 모든분들이 마음껏 은사와 능력을 발휘하여 하나님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생명과 안식과 꿈을 심어주는 교회입니다.
인생의 방황은 하나님을 만나면 끝나고, 신앙의 방황은 좋은 교회를 만나면끝난다고 하였습니다.

바로 저희 교회가 여러분을 위해 이 땅에 하나님께서 준비해 놓으신 그 축복된 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귀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용수 목사
 
 



 장충초, 배명중, 휘문고, 총신대, 총신대학신학대학원
 21세기한국목회자협의회 대표회장
 한국리바이벌클럽 대표회장
 한민족리바이벌부흥협의회 증경대표회장
 한국장로교총연합회부흥사회 수석상임회장
 총회부흥사회 대표회장
 타임즈코리아 저널리스트
 상록경찰서경목위원
 (재)행복플러스 이사장
 성산가정폭력상담소장
 안산성산교회 담임목사

RECENT POSTS

HOT HIT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COMMENTS

게시물이 없습니다.

RECENT GALLERY